협회안내

logo

로그인해주세요.

회장인사말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회원사 및 ICT 가족 여러분! 우리 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협회는 정보통신공사업법 제41조에 따라 1971년 설립되어 10,000여 정보통신공사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단체로서, 회원의 복리증진과 기술의 향상 및 시공방법의 개선을 통해 정보통신공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공사업은 ICT산업의 기초 핵심산업으로써 국민이 정보통신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ICT 인프라 구축을 담당하고 있으며, 근래에는 ICT 융합환경이 가속화되면서 교통, 건설, 안전, 국방, 의료, 에너지, 물류 등 모든 산업에서 ICT기술을 접목한 스마트융합설비 구축에도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급박하게 변화하고 있는 주변환경에 대응하고 정보통신공사업을 부가가치 높은 미래 성장동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함으로써 국가 정보통신산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사업 영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사와 정보통신인이 방문해 정보를 취득하거나 나눌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협회와 정보통신공사업이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과 정보통신인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중앙회장강창선